별점주기와 한마디

아이디 100자평 별점
ssmmd 저 2월생일이에용 생일 그거 해주세용 ★★★★★
jjn1013 도라에몽~~^^ 아이와함께재미있게보고있어요~~ ★★★★★
sgh0415 ㅋㅋㅋ ★★★★★
cys1004 늙어서도 도라에몽이 재미나요(37살~~ㅎㅎ) ★★★★★
wertopyui11 어렸을때부터 도라에몽을 쭉~~보고있어요 지금도 ★★★★★
ghdus1324 구선자님 애니원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극장판]짱구는 못말려 No.6 돼지발굽 대작전 신 도라에몽 7기 방영시간 : 장르 : 명랑/코믹시청등급 : 일반시청편수 : 총 26부작저작권소유자 : © Fujiko-Pro,Shogakukan,TV-Asahi,Shin-ei,and ADK 전체 줄거리 [시놉시스] 새로운 그림체! 더욱 기발해진 이야기! 인기 시리즈 신 도라에몽의 일곱 번째 시리즈가 돌아왔다! 아주 허약하고 겁 많은 초등학생 ★★★★★
ghdus1324 우와 제가 도라에몽을 20년동안 좋아했는데!! 앞으로도 영원히 우리와 함께해용~^^ 문남숙 성우님 쨩!!♥♥ ★★★★★
taekung04 지금도보고잇어요!! 진짜 재미잇고 도라에몽 넘 귀여워용~ㅠㅠ ★★★★★
ecter 꿀잼 제발 초심잃지마세용ㅜㅜㅜㅜㅜ ㅠ ★★★★★
ecter 도라에몽 이건 진짜명작 계속 재밌는 스토리 만들어주세요ㅠ ★★★★★
전체 27 건 (전체 3 Page)
| 1 | 2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