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곤이미지
닌자고 타임블레이드
제목 '파워레인저 캡틴포스' ,'하트캐치 프리큐어' 마트 이벤트 스케쥴 안내
글쓴이 운영자
글정보 HIT : 8073    Date : 2012-08-10 17:30
안녕하세요 꿈방지기입니다.

파워레인저 캡틴포스와 하트캐치 프리큐어를 좋아하는 애니원 시청자 여러분들께 희소식!!
매주 토, 일 전국의 마트에서 파워레인저와 프리큐어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이번주는 과연 어디일까요??



*이벤트 내용: 이벤트 공연 + 기념 사진촬영회 + 기념 악수회
(푸짐한 경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벤트 시간
- 수도권: 토/일 오후 3시, 4시, 5시
- 지방권: 토 오후 3시, 4시, 5시
     일 오후 2시, 3시, 4시

애니원 시청자 여러분 이번주 주말 모두 마트로 고고!! 파워레인저, 프리큐어 캐릭터와 함께 신나는 주말 보내세요! 더불어 방송도 많은 시청 부탁 드립니다.^^

*이벤트 일정 및 장소는 매주 "목요일"에 공지 될 예정입니다.
*마트 이벤트 스케줄은 마트의 사정에 의해 당일 변동 되는 경우가 있사오니,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본 행사는 당첨여부와 상관없이 이벤트가 진행되는 매장으로 가시면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tjsguswls 2012-08-11 
    아우
  • tjsguswls 2012-08-11 
    아우
  • hasook3747 2012-08-13 
    정말로재미있서습니다 감사합니다 우리아이가너무좋아해서저도즐거웠습니다^^
  • ljh20008 2012-08-14 
    아쉬네요 ㅜㅜ
  • leesb1029 2012-08-14 
    캡틴포스 담청대고싶다.......... 과연 당첨일까?.................빨리당첨자가궁금합니다,,,,,,,,,,,,,,,,,,,,,,,,,,,,,,,,,,,,,,,,,,,,,,,,,,,,,,,,,,,,,,,,,,,,,,,,,
  • vinsent2083 2012-08-14 
    경남 진주에도 와주세용^^
  • kong9093 2012-08-16 
    너무 멀어서 아쉽네요 전주도 ㅋ 와주면~ 울아들 정말 좋아할텐데~~
  • mmmwxag 2012-08-16 
    너무 머내요
  • dmswls123 2012-08-17 
    제주도 서귀포에도 와주세용~~~~~~~~~~~~~~~
  • gwis2 2012-08-17 
    이번주는 어디인지 빨리 업데이트 해 주세요.
  • cdk8036 2012-08-17 
    제발 대구서구평리1동655-2번지에오세요!그러면애니원 많이사랑할게요!
  • cdk8036 2012-08-17 
    제발뽑아주세요
  • cdk8036 2012-08-17 
    안녕하세요 저는 대구서평초등학교 3학년입니다
  • cdk8036 2012-08-17 
    제발대구서구평리1동655-2번지에 오세요!
  • cdk8036 2012-08-17 
    제발꼭 봅아주세용요요요요!
  • cdk8036 2012-08-17 
    그런데요 대구광역시 서구평리1동까지는 멀지않을까요?
  • cdk8036 2012-08-17 
    운영자님제발저를 뽑아주세요 그리고 애니매이션 티비중에서 애니원 밖에없는데 정말 재밌어서 꼼꼼하게 챙겨봐요
  • cdk8036 2012-08-17 
    캡틴포스와 프리큐어 뽑아주세요!요요요요요요
  • cdk8036 2012-08-17 
    그런데저는 서구데 어떡해요?
  • ssdad11 2012-08-17 
    멀다...ㅠ
  • cdk8036 2012-08-17 
    대구서구 칠성이마트에 이벤트하면 안될까요?
  • cdk8036 2012-08-17 
  • cdk8036 2012-08-17 
  • cdk8036 2012-08-17 
  • cdk8036 2012-08-17 
  • cdk8036 2012-08-17 
  • cdk8036 2012-08-17 
  • cdk8036 2012-08-17 
    요!
  • cdk8036 2012-08-17 
    애니원 사랑해요!
  • cdk8036 2012-08-17 
    꼭꼭꼭!!!~~~ 뽑아주세요~
  • koeifan55 2012-08-17 
    뽑아주세요
  • yumi7810 2012-08-17 
    김해는 너무 외지라...
  • khs4561 2012-08-17 
    가구 싶당......엄마가 허락을 해주면 갈 수 있을지도......
  • miso5 2012-08-17 
    어디서만나어디지알려주새요ㅜㅜ
  • miso5 2012-08-17 
    잉뽑아주세요ㅜㅜ
  • miso5 2012-08-17 
    엄마가어디인지안다
  • miso5 2012-08-17 
    저여자미소애요
  • miso5 2012-08-17 
    우리집은멀자안타
  • jbyy0904 2012-08-18 
    당첨자어떻게하면알수있음?
  • ahcho01 2012-08-18 
    근데 당첨자는 어떻게 하면 알수 있나요???
  • eb1104 2012-08-19 
    금오동 420-105번지앞에도 와 주세요.제발 부탁하겠습니다. 그리고 당첨자를 빨리 알려주세요.~♥
  • wjddls12 2012-08-20 
    나광일거같아?
  • wldjs8752 2012-08-20 
    제발 로봇장난감 걸렸으면 좋겠다 운영자님제발 걸리게 해주세요 꼭~ 부탁헤요 김해시 진영읍 진영리 621-807 102동1507호에 주세요 걸리면요 ㅎㅎ
  • ahcho01 2012-08-20 
    제발 하트캐치 프리큐어 선물 주세요ㅎㅎㅎ 부탁이예요 글고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에 와서주세요 부탁이예요 나중에 호는 알려드릴께요
  • stoat99 2012-08-20 
    안녕하세요. 새로들어온 애니원 신청자 입니다
  • stoat99 2012-08-20 
    꼭뽑아주세요
  • stoat99 2012-08-20 
    프리큐어선물 바랍니다
  • stoat99 2012-08-20 
    저는 메일마다 챙겨보고있습니다
  • nhj1001 2012-08-21 
    제발 프리큐어 퍼퓸 주세요!! 너무 기대하고 있습니당 흐잉 새로들어왔습니다 제발 뽑아주세요!!
  • nhj1001 2012-08-21 
  • nhj1001 2012-08-21 
  • nhj1001 2012-08-21 
    운영자님 애니원 꼼꼼히 보고있습니다. 꼭 뽑아주세요!!
  • qewqew123 2012-08-21 
    운영자님 나좀뽑아줘잉~~~~~~~
  • n2318069 2012-08-21 
    운영자님... 뽑아주세요..^^
  • n2318069 2012-08-21 
    부탁드려용~~~
  • js25011 2012-08-21 
    몇일전에 왔었네요~진작 알았으면 좋았을것을~ 정말 너무 아쉬워요....
  • nhj1001 2012-08-22 
    운영자님, 제발 뽑아 주세용 부탁해용.
  • lsy0310 2012-08-22 
    잉 나도뽑히고싶당~~ 저는꼭!! 뽑히고싶어요
  • lsy0310 2012-08-22 
    꼭!! 뽑아주세용~~ㅇㅅㅇ^-^
  • kyunga2185 2012-08-22 
    여러분...저 이름은 남대경입니다...저는 응모 2번 으로하였습니다. 저를 뽑아주신다면 진짜 고맙겠습니다...너무 사랑하는 파워레인져 캡틴포스입니다... 꼭 뽑아주세요 ㅠ.ㅠ
  • dlguswl1200 2012-08-23 
    운영자님 꼭뽑아주세요.. ^^부탁이에용.. ..
  • dlguswl1200 2012-08-23 
    경남 김해에도 와주세요..
  • dlwpfkd 2012-08-23 
    저는제천시송학면집번호표7번입니다
  • nhj1001 2012-08-23 
    꼭! 뽑아주세요! 꼭 뽑아주세요! 제발
  • nhj1001 2012-08-23 
    저희 집은 대전 대덕구 비래동 138-28번지 입니다. 뽑아주세요.
  • nhj1001 2012-08-23 
  • nhj1001 2012-08-23 
  • nhj1001 2012-08-23 
  • nhj1001 2012-08-23 
  • nhj1001 2012-08-23 
  • nhj1001 2012-08-23 
  • nhj1001 2012-08-23 
  • nhj1001 2012-08-23 
  • althd996 2012-08-23 
    사랑해요!하트캐치 프리큐어~♥
  • althd996 2012-08-23 
    저 좀 뽑아주세요...어제 처음 왔는데.......
  • pirsung95 2012-08-23 
    전주도 와요.////
  • tkdduq58 2012-08-23 
    제발캡틴킹과큐어폼을우리집으로
  • tkdduq58 2012-08-23 
       
    애니원글자들아 내 부탁을 들어줘 꼭
  • tkdduq58 2012-08-23 
    애니원운영자님 제발 캡틴킹과 큐어폼을 우리집으로보내주세요. 전 3학년인데도매일 캡틴포스본다고 혼나요
  • tkdduq58 2012-08-23 
    저 매일 내가바라는대로아침 점심 저녁 으로 빌어요.
  • cho90223 2012-08-23 
    제발방화동 608-62번지로오세여 저는캡틴포스를 맨날 보고 있습니다 제발 저희집으로오새여 제발입니다 제동생이 갖고싶다고해서여 그리고 저는그 캡틴포스가무척좋아보입니다 제발 저희집으로오세여 ㅠㅠ 몇번이나투자를 했지만 저희집으로 오질 안았어요 매직포스도저번에했지만 안됬었구요 제발 여 제동생이 기다리고있습니다 당첨자 캡틴킹이라도 제발와주세요 조수연에 오빠 조성훈
  • cho90223 2012-08-23 
    제발 내가일등을 하기를
  • cho90223 2012-08-23 
    사랑합니다 캡틴포스~
  • ensj89 2012-08-24 
    나도응모했음ㅎㅎ
  • tkdduq58 2012-08-24 
    kmhhbe1님과jeohgwoo님 정말나쁘시네요. 아에 하지말았어야죠.
  • tkdduq58 2012-08-24 
    제발요, 전이런글을올리는지 몰랐어요. 그래서 색깔을찾아라가 당첨이안돼나봐요. 전 그때전 아쉬었어요. 그리고,방금올린 그사람은 안됄수있지. 꼭 돼야하는 법도없는데.
  • tkdduq58 2012-08-24 
    난 앞으로도계속파워레인저를 계속 볼 거다.
  • johyun2 2012-08-24 
    두아이에 엄마 입니다. 큰애가 아들이라 캡틴포스를 너무 좋아합니다 그 때문인지 작은아이도 발음 안되는 소리로 아틴포스 하면서 좋아라 합니다. 이응모도 몇일 쫄라서 오늘 참여 했읍니다. 아이들에게 꿈울 주고 싶읍니다. 꼭 뽑아주세요 부탁드립니다.
  • ekrzhkd 2012-08-24 
    아 담첨대라제발 캡팁포스담첨대면더많이볼텐데........
  • ksh21 2012-08-24 
    전주에도 와 주세요
  • qhdns1004 2012-08-25 
    이번에는당첨이되게해주세요
  • zxd1324 2012-08-25 
    청주에도 와주세용 그리고 당첨이되면 날아갈거같아용
  • zxd1324 2012-08-25 
  • zxd1324 2012-08-25 
  • zxd1324 2012-08-25 
  • zxd1324 2012-08-25 
  • zxd1324 2012-08-25 
  • zxd1324 2012-08-25 
  • zxd1324 2012-08-25 
    파워레인저 캡틴포스 화이팅
  • asd3544 2012-08-25 
    뭐야??ㅋㅋ
  • jh790103 2012-08-26 
    오늘캡틴포스만나러아덜들하고잠실로..고고~~씽
  • nhj1001 2012-08-26 
    점점 날짜가 다가오고 있네요.
  • dlguswl1200 2012-08-26 
    경남 김해에도 와주세용...
  • dlguswl1200 2012-08-26 
  • dlguswl1200 2012-08-26 
  • dlguswl1200 2012-08-26 
  • dlguswl1200 2012-08-26 
  • dlguswl1200 2012-08-26 
  • dlguswl1200 2012-08-26 
  • dlguswl1200 2012-08-26 
    와주세요..
  • dlguswl1200 2012-08-26 
    제발 제발 꼭~~~~~~~~~~~~ 봅아주세용..
  • joo0270 2012-08-27 
    내가 당첨장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야야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ㅅㅅㅅㅅㅅㅅㅅㅅㅅ!!!!!!!!!!!!!!!!!!!!!!!!!!
  • tkdduq58 2012-08-28 
    돈으로 살 수 없으니, 제발 당첨자로 ................,
  • tkdduq58 2012-08-28 
    못 뽑아줘도 돼요. 전 앞으로도 파워레인저 이벤트가 있으면 계속 응모할거니까요. 애니원 사랑하고, 멋지고, 앞으로도 절 행복하게 해주세요. 애니원 파이팅!!!!!!!!!!!!!!!!!!!!!!!!!!!! 알라뷰 @@@@
  • tkdduq58 2012-08-28 
    글정보님과 운영자님 고마워요.
  • e040827 2012-08-28 
    저는 당첨대고 싶은데요,안 당첨돼도 돼요.애니원을 보고 웃고 재밌게 볼꺼니까요.하지만 당첨 되는게 더 좋겠지요?^^
  • e040827 2012-08-28 
    하트캐치 프리큐어 화이팅!!!!!!!!!!!!!!!!!!!!!!!!!!!!!!!!!!!!!!!!!!!!!
  • iljesusil 2012-08-28 
    절 뽑아주세요.
  • tkdduq58 2012-08-28 
    하트캐치 프리큐어와파워레인저파이팅!!!!
  • nes0202 2012-08-29 
    마벨러스 짱 팬이에요 4학년인데ㅋㅋ 옛날추억 파워레인저 가나와서 더재밌음 굿굿 애니원팟팅
  • gpflsaa 2012-08-29 
    와~ㅎㅎ가봐야겠네용!!^^
  • hcy1121 2012-08-30 
    뽑아주세요.
  • ahcho01 2012-08-31 
    전5학년입니다 ㅎㅎ 나중에 한번가봐야겠어요 ㅎㅎㅎ 전 하트캐치 프리큐어 팬이예요 경기도 안양시 에 와주세요 ㅎㅎ
  • ggi0217 2012-08-31 
    저도하트캐치프리큐어가좋아서팬이에요
  • ggi0217 2012-08-31 
    어디로가야할찌모르게어요
  • c4026041 2012-08-31 
    제발 하트케치퓨리큐어 큐어퍼풉만있으면 되는데 그것때문에하트케치퓨리큐어꿈만꺼요 제발 뽑아주세요부탁드려요 애니원화이팅
  • qkrk1102 2012-08-31 
    저 뽑아주세요. 정말 제가 하트케치퓨리큐어하고 파워레인저를 정말 정말로 좋아해요. 제발 저 뽑아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애니원 화이팅!!!!!!!!! 제발 저 뽑아주세요. 제발~~~
  • qkrk1102 2012-08-31 
    비록 늦게 올렸지만 그래도 저 뽑아주세요.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 저 진짜 하트케치프리큐어하고 파워레인저 진짜로 좋아해요. 비록 나이는 많아도 재밌고 흥미가 넘쳐서 봅니다. 제발 저를 뽑아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제발 저를 뽑아주세요. 애니원 영원히 화이팅!!! 제발 저 좀 뽑아주세요. 부탁드립니다.
  • qkrk1102 2012-08-31 
    진짜로 저 좀 뽑아주세요. 저 진심입니다. 진짜로 부탁드려요. 제발 저 좀 뽑아주세요. 부탁드립니다.
  • qkrk1102 2012-08-31 
    제발 저 좀 뽑아주세요. 제발 부탁드립니다. 저 캡틴포스도 좋아하고 하트케치프리큐어도 좋아합니다, 제발 부탁드려요. 저를 뽑아주세요.
  • gidrms1 2012-09-01 
    저 쫌 뽑아주세요~ 동생이 프리큐어 좋아합니다 제발~~
  • gur2500 2012-09-02 
    뽀바주세요잘발캡틴포스사랑합나다^^ 캡틴포스뽀바주세요 ㅜㅜ 응아응아 ㅜㅜ ㅜ
  • whduddn00 2012-09-02 
    제발 뽑아주세요!
  • dlguswl1200 2012-09-04 
    저의 동생들은 맨날 캡틴포스 홈플러스에 올까? 아니면 누나가 당첨됬을까? 라고 말해요,... 그만큼 캡틴포스가 좋다는 거죠... 비록 안 뽑히더라도 캡틴포스 열심히 시청하고, 할거에요..^^ 매일 사랑하고 기대합니다!!^^^
  • kimminsan 2012-09-04 
    뽑아주세요
  • hjs0928 2012-09-04 
    [하트캐치프리큐어를사랑해요*''''''//****]
  • hjs0928 2012-09-04 
       
    [하트캐치프리큐어를뽑아주세요-*]
  • sookk7022 2012-09-04 
    뽑아주세요
  • ekdusxodus 2012-09-05 
    뽐아주세요 뿌잉뿌잉 <제발제발제발> 뿌잉뿌잉
  • dlguswl1200 2012-09-06 
    뽑아주세요^^
  • dlguswl1200 2012-09-06 
    통영에 갈려고 하는 데 너무 머네요.. ㅠ;; 김해도 와주면 좋을텐데...;.
  • zxd1324 2012-09-06 
    당첨 발표 기대기대 꼭당첨이 대길 그날까지 화이팅!!!!!!
  • dlguswl1200 2012-09-06 
    내일을 기대되며 홧팅!^^ 당첨될지 안될지 마음이 두근두근 거리네요..^^
  • kik32800 2012-09-07 
    아들래미6번째생일이였는데선물을못해줬네요ㅠㅠㅠㅠㅠ제가봅혔으면좋겠어요
  • cho070828 2012-09-07 
    오늘이벤트당첨자는 언제발표하나요?당첨자명단빨리좀올려주세요 우리애가 많이기다리고있어요ㅠㅠㅠㅠㅠ
  • pak76555 2012-09-07 
    늦둥이맘이예요오늘이벤트당첨자는언제쯤?저는48세남아이는6세입니다항상사주고싶어도못사줌꼭뽑아주삼
  • leo7279 2012-09-07 
    광주에선 외 행사 안 하나요?
  • ssgktkss7 2012-09-07 
    캡틴포스 담청대고싶과연 빨리당첨자가궁금합니다.
  • qkrk1102 2012-09-07 
    죄송합니다. 비록 않 올리고 늦게 올려도 봐 주시고. 저 좀 뽑아주세요. 부탁드려요. 진짜로요. 그리고 당첨자가 궁금해요. 빨리 좀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제발 저 좀 뽑아주세요.
  • dbal9267 2012-09-07 
    저를 꼭 뽑아주세요. 나이가 조금 많지만 그래도 전 애니원 마이마이 사랑해요. 처음이라서 뽑힐지는 모르지만 부탁해요! 그럼 안녕히...
  • kutiy1 2012-09-08 
    저 도 캡틴 불루 편이니까 꼭뽑아주세요
  • mmi3457 2012-09-09 
    운영자님 저희 동생이 캠틴포스 뽐아 달래요. 부탁드립니다. 주소:경기고 의왕시 왕곡동 599번지 원효선경 아파트 101- 806
  • lee0812 2012-09-17 
    저도 꼭 뽑아주세요 큐어퍼퓸 --
  • gwis2 2012-09-20 
    이번주 어디인가요?
  • asas0202 2012-09-22 
    만촌이마트에서하면애니원방송매일볼거에요근데문제가있어요저희집tv는애니원방송이안나와요
  • dhtnqls118 2012-09-23 
    나도 가고싶다 파워레인저 엄청 좋은데 ㅠㅠㅠㅠ 아 악수도 하고 사진도 찍는데 어떻게 나도가고싶당 가고싶어도 시간이안됨
  • najin8245 2012-09-24 
    부산에 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 najin8245 2012-09-24 
    하트캐치 프리큐어 I Love You♡
  • najin8245 2012-09-24 
    저도 뽑아주고 싶어
  • najin8245 2012-09-24 
    부산에 와주세열~!
  • e040827 2012-10-02 
    plese come to pangyo!!! (해석:제발 판교로 와주세요!)
  • hjk1121 2012-10-03 
    애니원 화이팅~
  • planetjason 2012-10-09 
    이번에 제발 뽑아주십시오.
  • kim3603k 2012-10-09 
    도라에몽 비밀도구가 필요해 이벤트 제발 뽑게 해주세요~! 도라에몽 사랑해요~!^^
  • a3256 2012-10-12 
    운영자님 왜? 도라에몽 비밀도구가 필요해 이벤트 당첨자 발표 안해요?
  • tjsdlswkd3 2012-10-24 
    아쉽네요. 강원도라 가기가 힘들어요. 우리 딸이 넘 좋아해서 가고 싶은데 ㅠㅠ 춘천도 와 주세요^^
  • kug229 2012-10-24 
    집에 가면 몬스터 죽이는 하트캐치프리큐어 놀이가 좋드라고요...*^^* 동생이랑 같이 하고 있는데 퍼퓸까지 있어서 실감나는데요?~ 하트캐치프리큐어 친구는 못 보더라도~~ 하트캐치프리큐어 댄싱프린세스 대회 제발 당첨되면 좋겠네요!~ 애니원은 잊지못할 방송이 될 것 같아요! 사랑해요!~^^~
  • kug229 2012-10-24 
    하핫! (참고로 지금 연습중이라는!ㅎㅎ)
  • cdk8036 2012-11-05 
    안뽑혀서 아쉽군요
  • cdk8036 2012-11-05 
    마벨러스진짜 이름뭔지 저알아요 오자와 료타 맞죠?
  • cdk8036 2012-11-05 
    아임은 코이케유이고.
  • cdk8036 2012-11-05 
    루카는 이치미치마요고.
  • cdk8036 2012-11-05 
    블루랑,그린은 모르겠어요 ㅠㅠ
  • cofla1703 2012-11-10 
    제발 뽑아주세영
  • ycw0512 2012-12-01 
    나좀뽑아주세요.
  • ehddnr9526 2012-12-01 
    트리옵스 이밴트...당첨되면 매우 좋겠네요..^^

댓글등록

  • 리스트